본문 바로가기
농사

수확

by 하늘냄새2 2008. 6. 18.

 

            비가 온 후리

             내일 또 비가 온다 하니

            걱정이 되서 저녁나절에  텃밭에 ...

           보랏빛 머금은 하얀 감자꽃이 반겨준다

 

            호박은

            여기저기 술레잡기 할 필요도 없다

             얼굴을 쑥쑥 내밀고 잇다

            걱정은 너무 많아 크게 자랄수 잇을까

            잎을 따 주어야 하나 ?

            많아도 걱정이다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아가 살같이 부드러운  호박이  주렁주렁

              신난다 ㅎㅎㅎ

              토마토는

              겨우 두개만 이 ...

 

 

         이녀석은

         옆집에 가족이 많음이 샘이나나

         잔뜩 가시를 ,,,

          고구마 두렁옅 짜투리에 심은 어욱이 나란히 나란히 ,,,

           청량고추 두그루에  딸랑 한녀석이  수줍은 듯 ..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 토마토 꽃이 걱정말라내 곧 ,,,

 

           아주까리 가   바닷가에 파라솔처럼

              대자 요셉 밭에는 오이가 주렁주렁 .,,

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 비행을 나간 요셉이가 돌아올때면

              상하겟지 하며 ㅎㅎㅎㅎ

              오늘은 보는 달님도 없고 몇개 슬적

            요셉이는 둥근 호박도  여기 방긋 저기서 방긋

            아  요놈 탐이 나는데 .....

            양심이 있지 ㅎㅎㅎㅎ

              점만 직어두고

           집에 돌이와

           접시꽃 당신과 마주 앉아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상추 한잎에 행복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입에서  가슴으로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쑥~~~~욱

'농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깻잎김치.....  (0) 2008.06.29
열무 씨 뿌리고  (0) 2008.06.27
호박이 달랑달랑  (0) 2008.06.12
고구마  (0) 2008.06.01
아욱 싹  (0) 2008.05.30